“내 바닥판 아래의 남자”

본문 :
나는 무엇이든 잠을 잘 수있는 사람이었습니다. 뇌우, 사이렌, 심지어 위층 이웃의 밤새 파티-나는 죽은 자처럼 잤다. 그러나 나는 거의 한 달 안에 실제로 잤다. 내가 그를 듣기 시작한 이후로.

그것은 내 침실 바닥 아래에서 희미한 소음으로 시작되었습니다. 탭. 항상 하나, 두 개 더. 그런 다음 침묵. 나는 며칠 동안 그것을 무시했다. 아마도 파이프 일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설치류. 나는 그것을 다루고 싶지 않았다.

그러나 태핑은 항상 오전 2시에서 오전 3시 사이에 계속되고 있습니다. 결국, 나는 어느 날 밤에 머물렀고, 전화 손전등, 나무에 귀를 썼다. 수도꼭지. 탭 탭. 고요.

나는 뒤로 물러났다. 하나의 노크. 그런 다음 둘. 그런 다음 세. 아무것도 아님. 응답 없음. 나는 내가 바보라고 스스로에게 말했다. 나는 편집증 유형이 아닙니다. 나는 정직한 신중한 유형조차도 아닙니다. 나는 몇 년 동안 혼자 살았습니다. 나는 나 자신을 다룬다. 아니면 적어도 나는 내가 그렇게 생각했다.

어느 날 밤, 나는 너무 지쳐서 오후 10 시경에 일찍 세상을 떠났습니다. 나는 오전 2시 17 분에 일어났다. 내 창문이 열렸습니다. 나는 그것을 열지 않습니다. 나는 1 층에 산다. 그게 규칙 번호 1입니다.

나는 그것을 잠겼다. 앉았다. 들었어.

탭이 없습니다.

안심해야했지만 그렇지 않았습니다. 뭔가… 잘못되었습니다. 방이 숨을들이 마신 것처럼.

그런 다음 속삭임을 들었습니다.

시끄럽지 않았습니다. 명확하지도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내 밑에 있었다. 바닥 바로 바로 아래.

"…도와주세요…"

그 목소리는 쉰 목소리였습니다. 약한. 확실히 인간.

나는 침대에서 뛰어 내려서 옷장에 보관하는 크로우 바를 잡았다 (왜 그런지 묻지 말아라 - 나는 바운서였다. 오래된 습관은 열심히 죽었다). 나는 2 개의 바닥 판을 자르고있다. 단열과 어둠.

"…제발…"

또 다른 속삭임. 더 큰. 더 가깝습니다. 나는 더 많은 보드를 올렸다. 이 시점에서 나는 흔들리고 있었다. 두려움에서 나 자신에게 말했지만 아드레날린에서 나왔습니다. 그것이 손톱을 볼 때까지 내가 생각한 것입니다.

두 개의 바닥 판 사이에 갇혀있었습니다. 오래된. 더러운. 고장난. 피가 흘렀습니다. 인간.

나는 돌아왔다. 움직일 수 없다고 맹세합니다. 나는 그 흔들린 작은 사람을 쳐다보고 그것이 얼마나 오래 있었는지 궁금했다. 나는 경찰에 전화했다. 그들은 새벽에 도착하여 질문을했고, 그 장소를 녹화했습니다. 나중에 연락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날 밤, 나는 호텔에 머물렀다. 나는 3 일 동안 돌아 가지 않았다. 내가했을 때, 내 층의 절반이 사라졌고,주의 테이프와 아래의 틈새 크롤링 공간으로 교체되었습니다.

그들은 그를 찾았습니다.

남자.

묻히지 않고 죽지 않았습니다. 의도적으로 거기에 놓았습니다. 경계. gagged. 손톱은 그의 손과 발목을 통해 운전했습니다. 그의 입은 낚시 선으로 꿰매었다. 그는 살아있었습니다. 그들은 그를 끌어 당길 때 혈액 손실로 무의식적이라고 말했다.

나는 그의 얼굴을 본 적이 없다.

지난주에 형사들을 방문했습니다. 그들은 내가 누구에게도 크게 반복하지 않은 것을 나에게 말했다.

내 바닥 아래의 남자?

그는 희생자가 아니 었습니다.

그는 납치범이었다.

그리고 그 옆에서 발견 한 그의 가방에 카메라가있었습니다. 수십 장의 사진. 대부분 여성. 자고 있는. 묶여. 출혈.

그들 중 하나는 나였습니다.

위에서 가져 왔습니다. 내가 잤을 때. 내 방 안에서.

그러나 여기에 경찰에게 말하지 않은 부분이 있습니다. 6 개월 전에 이사했을 때, 나는 드레서 아래에 오래된 반 푸른 플로어 보드가 이상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집주인이 방금 게으른 수리 작업을했다고 가정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망치게했다.

나는 그를 봉인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나는 그가 그 시간 내내 나를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돌아 가지 않았다. 그러나 때로는 밤에 새로운 자물쇠와 신선한 마른 벽에서 새 집에있을 때 여전히 두드리는 소리를 맹세합니다.

하나.

그런 다음 둘.

그런 다음 침묵.

나는 그것이 끝이라고 생각했다.

순수한 사고로 잡힌 내 바닥 아래의 인간 괴물. 그것은 만족스러운 결론, 시적 정의였습니다. 그러나 경찰은 무언가를 놓쳤다. 아니면 의도적으로 말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내가 물건을 모으기 위해 마지막으로 돌아 갔을 때, 나는 침실 문을 열고 즉시 재갈을 뿌렸다. 바닥은 깨끗했습니다. 너무 깨끗합니다. 표백제. 공기 중 두꺼운 화학 화상. 그러나 어쨌든 나는 그것을 보았습니다.

드레서 근처의 바닥판에 담근 어두운 줄무늬.

피.

유출이 아닙니다. 번짐. 드래그. 그의 것이 아니었다.

나는 어리석게 무릎을 꿇고 그 가장자리를 만졌다. 내 손이 젖었다. 표백제가 아닙니다. 피가 아닙니다.

다른 것.

그것은 기름 검은 두껍고 두껍습니다. 내 마음이 얼어 붙었다. 방은 다시 조용했다. 그러나 지금 나는 듣고 있었기 때문에… 섹션이있었습니다.

구획.

나는 크로우 바로 번짐을 따라 와서 근처 판자를 잡아 당겼다. 냄새가 망치처럼 나를 때렸다. 썩음이 아닙니다. 단지 부패가 아닙니다. 단맛. 썩은 설탕, 태양 아래 왼쪽 플라스틱에 밀봉 된 버릇없는 고기처럼.

구획은 비어 있지 않았습니다.

상자였습니다.

밀봉 된 나무 상자, 외부에서 닫힌 손톱. 나는 그것을 열었다. 내부에는 검은 쓰레기 봉투 층으로 싸여 덕트가 붙은 닫힌 것이있었습니다. 플라스틱은 피부처럼 껍질을 벗겼습니다. 하면?

머리카락.

사람의 머리카락. 전체 두피. 긴. 매트. 여전히… 뭔가에 첨부되었습니다.

입에 던져 버렸지 만 랩핑을 멈출 수 없었습니다.

내가 내부에서 찾은 것은 머리였습니다.

그냥 머리. 눈이 없습니다. 소켓은 타 버렸다. 그녀의 입술은 두꺼운 검은 실로 꿰매어졌습니다. 그녀의 목 그루터기에는 이빨 자국이있었습니다. 인간의 치아 자국. 그는 그녀를 물었다.

나는 뒤로 물러서서 건조시켰다. 그런 다음 내가 본 적이없는 것을 보았습니다.

자신이 사용한 것과 같은 낚시 라인으로 그녀의 뺨에 조각 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음."

그날 밤, 나는 잠을 자지 않았다.

나는 샤워조차하지 않았다. 나는 방금 내 호텔 침대 가장자리에 앉아서 아무도 진짜가 아니라고 설득하려고 노력했다. 경찰이 틀렸을 수도 있습니다. 어쩌면 내가 미쳐가는 사람일지도 모른다.

그러나 오전 2시 41 분에 호텔 전화가 울렸다.

아무도 더 이상 호텔 전화에 전화하지 않습니다. 그 혼자서 나에게 오한을 주었다. 나는 그것을 집어 들었다.

아무것도 아님.

정적입니다.

그런 다음 호흡.

그런 다음 탭합니다.

하나.

둘.

고요.

나는 전화를 내려 놓았다.

나는 프론트 데스크에 전화를 걸어 누가 전화를 걸어달라고 요구했다. 그들은 그 선이 죽었다 고 말했다. 자정 이후로 들어오는 전화는 나오지 않았다고 말했다. 나는 내 문을 확인했다. 잠겨 있습니다. Deadbolt도.

하지만 창?

열려 있는.

옆에있는 테이블에는 단일 폴라로이드가있었습니다.

나.

자고 있는.

내 바로 위에서 가져 왔습니다. 누군가가 침대 근처에 웅크 리고있는 것처럼 각도가 낮았습니다.

Red Sharpie의 뒤쪽에 뭔가 쓴 것이있었습니다.

"아직도보고 있습니다."

그가 나왔는지 모르겠습니다. 나는 그가 그 바닥 아래에 혼자인지조차 모른다. 어쩌면 그와 같은 것이 더 있었을 것입니다. 어쩌면 나는 방금 나이가 많고 더 나쁜 일을 방해 받았을 것입니다.

나는 지금 매주 움직입니다. 현금 만. 나는 내가 어디에 있는지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습니다. 나는 온라인조차도 내 실명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나는 침대 옆에 박쥐, 베개 아래의 칼, 태양이 떠오를 때까지 깨어있는 습관을 유지합니다.

그러나 어젯밤에 나는 미끄러졌다.

잠깐만. 나는 깜박 거렸다.

그리고 내가 일어 났을 때?

가슴에 손톱이있었습니다.

여전히 따뜻합니다.